저희남편은 그냥 속삭여요 저도안들리는 목소리로..왜 그럴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매일밤 태교동화 읽어주는 남편ㅎㅎ

8년 연애 끝에 결혼해 하루 하루 행복하게 지내고 있답니다 ㅎㅎ 결혼 후 지금까지 손에 물 한방울 안 묻히는 와이프 0순위인 남편이에요 👍🏻 따로 태교 하는게 없어 아가에게 미안했는데 남편이 매일 밤 선물받은 태교동화 읽어주니 미안함이 덜어졌네요ㅎㅎㅎ 나름 구연동화까지 해가며 읽는데 덕분에 저까지 즐거워요 남편 자랑글이 되었네요 😊 베동님들도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셔서 아가들과 늘 행복하시길 바라용❣️ 10월까지 화이팅 !!
댓글
8

탈퇴한 유저
부럽네요 ㅠㅠ 저흰 가끔 씩 읽어줘요
우와아앙 ㅎㅎ진짜 남편분이 스윗하시네요 ㅎㅎ
어어어어어엉 ㅠㅜㅠ뭐야 완전 부러워여~~~!!!>< 저도 신랑한테 하루일과 같은거 얘기해주라 했는데 배에다가 대고 우는소리 해대서 때려치웠어여ㅋㅋㅋㅋㅋㅋ
우리 남편은.( 야이놈 들려? 무사해?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도 그렇게 할 말이 없는지. 태교고 뭐고 포기 햇어요.

저희 남푠이랑 똑같네요....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