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둘째맘인데 배넷저고리는 거의 30일까지쓰구용 배넷저고리에 기저귀입히시면되고 요즘 배넷저고리에는 손싸개가 거의 달려나와용-! 그래도 손싸개 발싸개는 비싸지않으니 5개씩 준비해주심 좋고 배넷저고리는 선물들어오는걸로 충분하니까 구매안하셔도되고 (출산하고나서도 선물들어와요) 그리고 제 경험상 H&M 똑딱이 단추수트가 갈아입히기 제~~~일편해요 저는 첫째때 그거 5벌사서 계속 그것만 입혔어요ㅎ 사이즈는 좀 넉넉한걸로사서 팔 접혀입었고 무릎까지오는 긴 양말 신겼어요 신생아는 생각보다 열이 많답니당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베넷저고리,베넷슈트
맘님들 베넷저고리,베넷슈트?????? 베넷저고리에 기저귀 이렇게 입히면될까요? ㅠㅠ신생아때 입힐려면 멀구입해야될까요? 10월출생이라 육아지식이.. 아는게 없어요
댓글
6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단풍맘님^^ 그럼 배넷저고리에 기저귀 손싸개 발싸개만입혀놔도되겠죠? 바지 같은거 안입혀도되겠죠? 배아프거나그러지는않겠죠?

단풍맘님 H&M 사이즈 팁주세요. 방금 홈페이지 들어갔는데 배넷이라는 품목은없고 옆으로똑딱이로여밀수있는 바디슈트? 그런거잇던데 그거 맞나요? 사이즈는 뭐로해야할까요? 조리원갔다가 집와서 바로입힐려구요

0~2m는 너무 작구요 건조기 팍팍 돌릴생각하시고 3m-6m으로 사셔도 너무크지않게 오~래 입을수있어요 원단이 톡톡해서 진짜오래입혀요 조리원갔다가 집와서는 아기가 너무작아서 아기 30일될때까지는 배넷저고리 입히시는게 훨씬편하실거에요~ 아기는 블랭킷을 거의 계속 덮어놓고있기때문에 또는 스와들업같은걸 계속 하고있기때문에 배아플일은 없어요ㅎㅎ
저도 10월 출산인데 배냇저고리 2벌 배냇슈트 4벌 양말 10켤레 손싸개 1개 모자1개 준비했어요.

저는 아직 준비한게없네요ㅠ7월쯤이나 슬슬 살려고요ㅠ 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