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베넷저고리,베넷슈트

맘님들 베넷저고리,베넷슈트?????? 베넷저고리에 기저귀 이렇게 입히면될까요? ㅠㅠ신생아때 입힐려면 멀구입해야될까요? 10월출생이라 육아지식이.. 아는게 없어요

댓글

6

  1. 저는 둘째맘인데 배넷저고리는 거의 30일까지쓰구용 배넷저고리에 기저귀입히시면되고 요즘 배넷저고리에는 손싸개가 거의 달려나와용-! 그래도 손싸개 발싸개는 비싸지않으니 5개씩 준비해주심 좋고 배넷저고리는 선물들어오는걸로 충분하니까 구매안하셔도되고 (출산하고나서도 선물들어와요) 그리고 제 경험상 H&M 똑딱이 단추수트가 갈아입히기 제~~~일편해요 저는 첫째때 그거 5벌사서 계속 그것만 입혔어요ㅎ 사이즈는 좀 넉넉한걸로사서 팔 접혀입었고 무릎까지오는 긴 양말 신겼어요 신생아는 생각보다 열이 많답니당ㅎㅎ

    1. subcomment icon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단풍맘님^^ 그럼 배넷저고리에 기저귀 손싸개 발싸개만입혀놔도되겠죠? 바지 같은거 안입혀도되겠죠? 배아프거나그러지는않겠죠?

    2. subcomment icon

      단풍맘님 H&M 사이즈 팁주세요. 방금 홈페이지 들어갔는데 배넷이라는 품목은없고 옆으로똑딱이로여밀수있는 바디슈트? 그런거잇던데 그거 맞나요? 사이즈는 뭐로해야할까요? 조리원갔다가 집와서 바로입힐려구요

    3. subcomment icon

      0~2m는 너무 작구요 건조기 팍팍 돌릴생각하시고 3m-6m으로 사셔도 너무크지않게 오~래 입을수있어요 원단이 톡톡해서 진짜오래입혀요 조리원갔다가 집와서는 아기가 너무작아서 아기 30일될때까지는 배넷저고리 입히시는게 훨씬편하실거에요~ 아기는 블랭킷을 거의 계속 덮어놓고있기때문에 또는 스와들업같은걸 계속 하고있기때문에 배아플일은 없어요ㅎㅎ

  2. 저도 10월 출산인데 배냇저고리 2벌 배냇슈트 4벌 양말 10켤레 손싸개 1개 모자1개 준비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아직 준비한게없네요ㅠ7월쯤이나 슬슬 살려고요ㅠ 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