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카시트?

유모차랑 카시트 구매하신 맘님들!!!! 혹시 어디브랜드를 구매하셨는지요? 오늘 베페 다녀왔는데 유모차는 오르빗g5, 카시트는 브라이텍스 듀얼픽스 아이사이즈 이렇게 보고 왔어요 이 두개를 보고나니 나머지가 눈에 안들어와서ㅠ 구매를 마음먹었는데 맘님들이 선택하신 브랜드와 가격대가 궁금해요 둘다 가격대가 제법 잇는 상품인데 박람회가로 가격대가 좀 저렴하고 사은품을 많이 끼워주더라고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10

  1.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 막상 디럭스로 사려고 하니 주변에서 3갤동안은 집밖에 못나갈거고 봄되면 애도 좀 클거고 디럭스 몇번 못탄다고 그래서.. 다음날 결제하러 갔다가 다시 다른 브랜드 절충형만 보고 왔네요...:) 유모차는 천천히 사도 될 것 같고.. 카시트만 고르면 될것 같아요 사실 엄마맘에 드는거 사는게 맞는거긴 하겟죠?ㅋㅋㅋㅋㅎㅎㅎㅎㅎ

  2. 저오늘 카시트 사고왔는데 실버크로스 모션360온누리쓰고 59만원 정도에 샀어요ㅋㅋ isize 인증도 받고 회전되는데 차태울때 90도 회전한 상태에서 고정이 되더라고요 다른회전형 카시트들은 90도 회전되도 고정이 안된다하고 그리고 카시트가 연장이되면서 한 4살까지 쓴대요 가격도 괜찮아서 구경하러갔다가 바로 샀네용 브라이텍스가 i사이즈 인증을 처음으로 받고 좋은 카시트로 오랜시간동안 사랑을 받았다 하더라고요 요즘 i사이즈 인증받은게 꽤 나오니까 맘에 드시는거 사시면 된다고 설명들었고 유모차는 애낳고 날씨 추워지고 외출 잘 안하실거라고 급한거 아니라고 카시트 먼저 사시는걸 추천해 주셔서 카시트만 우선 샀어용

  3. 전 유모차는 스토케나 오이스터3 카시트는 스완두꺼 보고있어요~~!박람회에서 보고왔는데 좋아보이더라구요ㅎㅎ

  4. 전 우선 태어나면 겨울될꺼니까 병원말고 어디 잘 못다닐거 같아서 두나유모차 먼서사서 쓰다가 절충형 사려구요! 두나가 바로 카시트에 바퀴달린거라 아기 들었다놨다 안해도 되서 그걸로 결정했어요!

  5. 저는 저번주 주말에 디럭스유모차 오이스터3로 샀어용!!! 카시트는 아직 안샀구 다이치 바구니형 카시트만 있는 상태에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유모차? 카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