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하고 왔어요🙋‍♀️

임당검사 시약먹고 살짝 속이 안 좋은가? 싶더니, 대기중에 초음파진료보고 일어나는데 갑자기 핑-돌면서 어지럽고 토할거같고 앞이 안보여 주저앉아버렸어요 .... 식은땀까지 잔뜩 ㅠㅠ 간호사쌤이 바로 마스크벗겨주시고 누워있다 나가라고하셔서 그대로 눕눕😑 병원마다 검사 전 공복시간이 다르긴한데 제가 다니는 곳은 평소대로 아침 먹어도 된다고해서 간단하게 챙겨먹고 빈속이 아니었음에도.. 어질어질 시야까지 흐려질정도였어요 ㅎㅎㅎ 오늘따라 남편하고 스케줄이 안맞아서 혼자 갔다가 너무 힘들었네요 ㅜㅜ 채혈할때 물어봤더니 토하시는 분들도 있다고ㅜ 그럼 재검해야된다고 아하하하핳..... 물론 수월하게 검사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비위가 약하시거나 걱정되시는 분들은 가능하시면 혹시 모르니 꼭 보호자 동반하세요!!! 병원에서 시약먹는 경우 대기시간도 1시간이라서~~ 전 지금 집에 돌아와서도 속이 울렁울렁😭😭 결과는 어차피 다음주에 나와서 검사하고 외식할 생각에 들떴다가.. 바로 컴백홈했네영ㅎㅎㅎ

댓글

6

  1. 저도 7월에 임당검사하는데 약미리받아왔어요~ 평소처럼 먹고 병원오기 한시간전에 약먹고 절대금식하고 오라고 하더라구요~ 약먹기힘들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맛 괜찮은가요?ㅜㅜ

    1. subcomment icon

      약먹고나서 채혈할때까진 무조건 금식이더라구요 ㅎㅎ 약 자체의 맛은 나쁘지않아요~~ 애기들 시럽약맛? 부루펜같은?!ㅋㅋ 엄청 달달해여 ㅋㅋ

  2. 헐… 임당약 먹고 이런 경우도 있군여 ㅠㅠ전 2주뒤 임당인데 두근두근 한방에 통과하세여!

    1. subcomment icon

      어지럽거나 토할거같은 느낌이 있을수 있는데 그것도 정상이라고... 그래서 사전에 안내해주는 병원도 있더라구요, 전 검사하고나서 알았지만요ㅜㅜ 2-3일후 결과 나올때까진 먹고싶은거 다 먹으려구요 부디 통과기원🙏🙏 호빵이맘님도 2주후 무사히 통과하시기를!!^^

  3. 넘나 위험할뻔햇네요 ㅠㅠ 임당검사 아직 멀었지만 벌써 무섭네요😭😭 그래도 집에 무사히 가셔서 다행이십니다 ㅠㅠ조심하세용

    1. subcomment icon

      어제 잠을 좀 설친 탓도 있는거 같기도 하구그래요ㅜㅜ 사람마다 다르니까 미리 너무 겁먹지는 마시구, 푹 주무시고 좋은 컨디션으로 가세요!!ㅎㅎ 오늘은 암것도 안하고 쉬려구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용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검사하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