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다가 종아리 쥐 ㅠㅠ 야옹,,,

며칠 전에 자다가 쥐 오르셨다는 분이 계셨었는데 제가 어제 자다가 오른쪽 종아리에 한번,, 왼쪽 종아리에 한번씩 쥐가 올랐어용 ㅠㅠㅠㅋㅋ 이게 다 혈액순환이 안돼서 이런거겠죵?!?! 오랜만에 쥐가 나니까 참 아프더라고요 ... 흐헹

댓글

12

  1. 글 올렸던거 저예용~~ 저 병원가서 압박스타킹 처방받고 마그네슘이 이완인가 도움된다고 한 2주 먹어보라고 하셔서 바로 샀어요. 마더스케어 올인원 투 먹고있는데 추가해서 먹고있어요~ 자기 전에 따뜻한물로 샤워하라고 하셔서 다리에 샤워기 좀 더 틀어 놓고 그래요. 잠도 너무 한쪽으로 안자도 된다고 하셨구요. 그 뒤로 자다 그렇게 심한 쥐는 없어요^^

  2. 확실히 옆으로 누워잘수밖에 없으니 더 혈액순환 안되는거같아요!!!!! 새벽에 한번 쥐나고나면 하루종일 일할때도 걸으면 종아리아파요ㅠ

  3. 저도 왼쪽종아리 여러번 쥐났었는데 압박스타킹신고 자니까 쥐는 안나용ㅎㅎ다리 부종잇으신분은 압박스타킹 처방받는거 추천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오... 압스 해야겠어요 슬슬 붓나봐요,,, 눈물 ㅠ

  4. 저도 자다가 그래서 압박스타킹 처방해달래서 그거 하고 자니까 괜찮아요 ㅋ

    1. subcomment icon

      다니는 병원에서 압스 처방해달라고 하면 해주나요?!

  5.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임신 전에 한번씩 쥐나는거랑 다르게 더 아파요!! 자다가 소리질러여ㅜㅡㅠ

    1. subcomment icon

      ㅋㅋㅋ 진짜ㅠㅠ 너무 아팠어요 몸에 힘을 어디다 줄지 ... 오른쪽 쥐 사라지니까 바로 왼쪽에 쥐 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스스로는 다리가 오그라들게되서 남편이 깨서 발끝을 당겨서 펴주면 빨리 풀리더라고용 ㅋㅋ안일어나면 서운함!

    3. subcomment icon

      앜ㅋㅋㅋ 저는 소리소문없이 혼자 끙 하다가 다시 기절햇어요 ㅠ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