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올렸던거 저예용~~ 저 병원가서 압박스타킹 처방받고 마그네슘이 이완인가 도움된다고 한 2주 먹어보라고 하셔서 바로 샀어요. 마더스케어 올인원 투 먹고있는데 추가해서 먹고있어요~ 자기 전에 따뜻한물로 샤워하라고 하셔서 다리에 샤워기 좀 더 틀어 놓고 그래요. 잠도 너무 한쪽으로 안자도 된다고 하셨구요. 그 뒤로 자다 그렇게 심한 쥐는 없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다가 종아리 쥐 ㅠㅠ 야옹,,,
며칠 전에 자다가 쥐 오르셨다는 분이 계셨었는데 제가 어제 자다가 오른쪽 종아리에 한번,, 왼쪽 종아리에 한번씩 쥐가 올랐어용 ㅠㅠㅠㅋㅋ 이게 다 혈액순환이 안돼서 이런거겠죵?!?! 오랜만에 쥐가 나니까 참 아프더라고요 ... 흐헹
댓글
12
확실히 옆으로 누워잘수밖에 없으니 더 혈액순환 안되는거같아요!!!!! 새벽에 한번 쥐나고나면 하루종일 일할때도 걸으면 종아리아파요ㅠ
저도 왼쪽종아리 여러번 쥐났었는데 압박스타킹신고 자니까 쥐는 안나용ㅎㅎ다리 부종잇으신분은 압박스타킹 처방받는거 추천해요 ㅎㅎ

오... 압스 해야겠어요 슬슬 붓나봐요,,, 눈물 ㅠ
저도 자다가 그래서 압박스타킹 처방해달래서 그거 하고 자니까 괜찮아요 ㅋ

다니는 병원에서 압스 처방해달라고 하면 해주나요?!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임신 전에 한번씩 쥐나는거랑 다르게 더 아파요!! 자다가 소리질러여ㅜㅡㅠ

ㅋㅋㅋ 진짜ㅠㅠ 너무 아팠어요 몸에 힘을 어디다 줄지 ... 오른쪽 쥐 사라지니까 바로 왼쪽에 쥐 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스로는 다리가 오그라들게되서 남편이 깨서 발끝을 당겨서 펴주면 빨리 풀리더라고용 ㅋㅋ안일어나면 서운함!

앜ㅋㅋㅋ 저는 소리소문없이 혼자 끙 하다가 다시 기절햇어요 ㅠ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