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뜻 없어도 상관없긴하죠!! 어른들도 오케이하신다면요~! 그냥 한자 없이 순한글이름으로도 출생신고 가능하니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이름..
아기 이름을 신랑이 최산 이라고 하고싶어하는데 이름 지을때 꼭 한자뜻이나 한글뜻이 있어야 할수있나요..?아무뜻 없이 지으면 안되는건지..
댓글
9

그렇겠죠? ㅋㅋ저희끼리 지으려구요

네네 저도 제가 지엇어요ㅎ 지어놓고보니 넘넘 맘에 들어요 난쥬에 인기남 되면 우째요 이름 멋잇다고 아빠 의견도 반영 해야되겟지만 엄마 의견도 존중해야죠~

ㅋㅋ저는 첫째는 아들이여서 신랑의견으로 가고 딸 낳으면 제 의견을 따르기로 했어요
부모들의 마음이에요 말 할수가 잇으면 물어보겟는데 태어나자마자 말하는게 아니니깐요

아무래도 그렇겠죠?

네 부모마음이죠ㅎㅎ 평생 키워야 될 내 아이 이름 부모가 정하는게 맞죠 저도 아이 이름 제가 정해서 남편한테 이거 어때? 라고 하니까 좋다고 벌써부터 이름부르는 연습하고 잇어요ㅋㅋ남편이

귀여우시네요 ㅋㅋ저희도 저희 원하는 이름으로 하려구요! ㅎㅎㅎ

네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