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 모양이...저만 이런건가요!?

저는 이제 21주인데~! 원래 살집이 있었어서 구런지 배가 나로긴 했는데 . 아랫배와 윗배가 나눠져 있눈 느낌..?? 배꼽쪽은 들어가있어요.. 다른분들 보면 다들 이쁘게 배가 둥그렇게 나왔던데...저는 왜 계쇽 이럴까요? 아직 마니 안나와서 그런걸까요??? 사진은 이상해서 그림으로 그려보았습니다..ㅎ 먼가 저런 느낌이에요...ㅎㅎㅎ
댓글
9
아 아직 배가 많이 안나와서 그런거군요~!ㅎㅎㅎ 윗배가 원래 나와있어서 저만 저렇게 된건 아닌다 했는데 다행이네요~!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 그림도 귀엽다고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아 ㅋㅋㅋㅋ저 사진 달팽이같이 생겻어요😁 넘귀엽네요 전 다른분 그림에 맞는배에요 ㅋㅋ
앜ㅋㅋ그림보고 제 배인줄 알았어요😂😂
저도 그랬어요! 3 자처럼ㅋㅋㅋㅋ 평소에 윗배가 원래 나왓어서 그런가 하고 저도 그랬는데.... 22주차.부터 배가 쑥쑥나오더니... 다른 임산부들처럼 ) 동그랗게 되네여 괜한걱정이엇어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