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복담이는 카메라가따대면 조용해져용 치우면 뽈록!!다시 인내하자하면서 기다리는데 안해요..치우면 또!!!!!♡♡ 그래서 걍 나중에 밀기시작하면 그때나찍으려구요...ㅜㅜ힝ㅋㅋㅋ나중에 아기 크면 보여주고 싶어서 저도 찍으려는데 안되네용ㅋㅋ 부러워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저도 태동 동영상 찍었어요ㅎㅎ
처음 태동 느낀건 17주 쯤이었는데 그땐 저만 느낄수 있는 태동이었어요 20주쯤부터 통통 튕기는 탱탱볼 같은 느낌이었는데 그렇게 자주 느껴지는건 아니라 순간포착하기 힝들었어요 오늘 드디어 순간포착해서 자랑해보렵니다 ㅎㅎㅎ
댓글
3
동영상인줄알고 한참봤어요 ㅋㅋ

동영상이 안올라가나 봐요.. 움짤로도 그렇고, 다른분들은 어떻게 올리신건지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