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몽디에스꺼 많이들 추천하더라구요! 가격대가 있다곤 하는데 한번 써보려구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목욕용품
신생아 비쓰앤샴푸 , 로션, 오일, 수딩젤은 어디꺼가 좋은가요?
댓글
9
첫째때 비올란꺼 썼어요 수딩젤은 아토팜꺼 샀었던 기억입니다
혹시 조리원 가시면 조리원 연계해서 싸게 구매가능한 아기로션, 워시등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셔요☺️ 저는 쁘리마쥬 유기농 바스&샴푸(성분A등급) 생각중인데 유기농이라 그런지 가격대가 있더라구요 😭 토루토루(성분A+등급) 아토오겔(성분B등급), 아토팜(성분B등급) 도 많이 사용한다고 하구요!
키덤스것도 괜찮더라고요
산모교실가서 간호사분이 조언해주시길 아기비누가 훨씬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한 쪽 팔로 아기 안고 다른 쪽 손으로 거즈에 비누 소량 묻혀서 아기 쓱쓱 닦기고 헹구기 편하다고 해서 저는 아기비누 사려구요. 수딩젤 로션 크림은 아토팜으로 구비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