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는 하루 무진장 움직이고 이틀은 푹 쉬는 패턴이더라구요 고냥 움직이다 쉬는구나 하고 있어용 많이 걱정되시면 아이스크림처럼 달고 찬거 드셔보세용 저는 아수크림 먹을때마다 태동이 좀 오더라구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산모인데 태동이 안느껴지는 날
25주 산모에요 매일 두세시간 간격으로 태동을 느끼는 편인데 오늘아침출근부터 저녁퇴근하도록 한번도 못느꼈어요 혹시 태동이 안느껴지는 날도 있으신가요 바로 병원가시는지 좀더 지켜보는 편이신지 종종 이럴때가 있는지 공유부탁드려요 ㅜㅜ
댓글
20
28주 전에는 아직 아기의 태동이 정기적(?)으로 느껴지지 않을 수 있어서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것같아요! 후기 들어서면 2시간에 6번 정도 태동이 느껴지는지 체크하셔야해요. 아기는 주로 45분 간격으로 잠을 자기 때문에 1시간에 3번 체크 보다는 2시간에 6번 체크를 추천해요.

오~ 자세한 정보 감사용!


탈퇴한 유저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28주 꼭 기억할게요~!
얼마전에 맘스홀릭에서 정확히 몇주 산모인지는 기억 안나는데 태동없어서 혹시나 하고 밤에 병원 갔는데 애기가 반응이 없어서 응급제왕으로 꺼냈다는 글 봤어요 ㅜㅜ애기 인큐 들어가고 다행히 괜찮았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저는 혹시라도 태동 없으면 바로 가려구요 맘님도 조금 더 지켜보시고 그래도 없으면 바로 병원 가세요 ㅜㅠ


탈퇴한 유저
예전에 티비에서도 본거같아요 ㅜㅜ 낼이 병원가는 날이라 여쭤보려고 해요! 어제 다행이 움직이더라구요^^
누워서 배에 손대고 기다려보세요!


탈퇴한 유저
넵 눕는게 효과가 좋네요 ^^
저도 진짜 심하다싶을정도였는데 이틀 동안 진!짜! 잠잠해서 (물먹고 단거먹고 다해봐도ㅜㅜ) 퇴근길에 울면서 병원가가지구 검사했거든용,,근데 세상에 너무나 민망하게 배에 기계 두르자마자 뻥뻥 ,, 태동 시작,,,^^ 집에 잘~ 돌아왔습니다😅 그래도 의사쌤이 평소에아기가잘움직였던 엄마의행동(단거먹기 등등)을 취했는데도 움직임이 없거나 둔하면 와서 검사하는게 맞다고그랬어요! 양수양이 적어지거나 탯줄을 목에감는 경우가있대요 ㅎㅎ 넘 걱정되시면 맘편하게다녀오시는것도 정신건강에 좋아융💓


탈퇴한 유저
그죠 낼 병원가는 날이라 가서도 여쭤보려고 해요 감사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