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메롱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입초 보고 왔어요( 메롱하는 사진 득템)

26주차 3일 되는날 임당검사하면서 입체초음파도 보고 왔네요. 저희병원은 8만원이나 내야해요 ㅠㅠ 돈 아깝지 않게 한번에 얼굴 보고싶었는데 선생님 도움으로 이리저리 배 돌려가며 겨우 봤어요 ㅎㅎㅎㅎ 신기하게 메롱 하는 사진이 나와서 베동에도 올려보아요 ㅎㅎㅎㅎ 임당 검사도 한큐에 통과하고 아기 얼굴도 보고 넘 좋은 날이에요❤️
댓글
11
캬아 메롱 하는 모습 너무 귀여워요ㅎㅎ
어머 메롱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으악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ㅠㅠㅠㅠㅠ
헉 비싸긴한데 그 금액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넘넘 예쁜 모습을 보고 오셨네요 아가들이 정면 보여주는것도 효도던데 정면 딱 보여주고 게.다.가 세상에나! 아가들 입초보면 다 예쁘지만 메롱하는 아가는 처음봐요😛😛 입 벌린것도 넘 신기하공 입술도 도톰하니 넘 예쁘공😍 임당도 한번에 통과하고 아가의 예쁜 모습도 보고 오셨으니 앞으로도 좋은일만 가득하실거예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