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먹고있는거에요!ㅋㅋㅋ 근무하던약국 약사님한테 사서 임신초부터 계속 먹고있어요ㅎㅎ 25주차인데 아직 변비없이 잘 지내고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이거드셔보신분계신가요 약국에서 임산부유산균 이거추천해줘서 삿는데 검색해도잘안나와서요ㅠㅠ
댓글
3

오! 전27주차인데 요즘변비가심해져서ㅠㅠ 먹고효과봣음좋겟네요ㅠ

전 변비에 참외같은 과일도 효과가 꽤 있던데 한번 드셔보세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