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축하드려요!! 저는 내일 임당검사받으러가는데 너무 떨리고 부러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통과

이래나저래나 마음 졸였었는데 ㅠㅠ크 통과해서 안심이네영 평소에 야식도 그냥저냥 먹엇었는데 임당전날은 야식까지 땡기고 ㅋㅋㅋㅋ 아휴 다음번엔 입체춈파 보러갈려구욭 헷
댓글
3
수치도 낮아서 더더욱 다행이에요 :) 큰 일 치루셨으니 이제 입체초음파로 갱이 만나고 오실일만 남았네요 저도 다음주에 입체초음파 보러가는데 넘 떨리고 언능 보고싶어요 ❣️ 갱이도 뽀끼도 정면으로 얼굴 딱 보여주길 🙏🙏
ㅎㅎㅎ입체초음파 너무 귀엽더라구요 ㅎㅎ 임당정상 축하드려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