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과하시길 기운 팍팍 드릴게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잠안자고 임당 ㅠㅠ

걱정되서 잠안자고 임당음료먹고 이제 가려는데 잠잘자야된다던데.. ㅠ0ㅠ 넘떨리네여..하하 다들 임당 재검없이 통과되시길 바래용
댓글
8

재검이욧 ㅠ0ㅠ흑

컨디션 조절해서 가시면 통과하실거예요!^^

담주에 재검하러가야겠어용ㅎㅎㅎ감사합니다^^
저눈 160나와서 재검확정이네요ㅠㅠ

저두..159..재검요ㅠㅠ
저도 5시간? 못자고 갔어요 통돠했구요 ㅎㅎ 저는 시약먹고 초음파보고 30분정도 남아서 병원근처 한바퀴돌았어요😁 통과하시길!♡♡

저는 아예안자구와써여>0< 30분에 검사라 대기중인데 두근두근하네옹ㅎㅎ 통과통과하길 제발♡0♡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