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ㅜㅜ 아가 이쁘게 잘 나왔어요~~!! 저도 다음주 입체초음파 찍으러가는데 너무 궁금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 입체초음파 보고왔어요🫶🏻

27w 1d 입체초음파보고왔어요 다리랑 손이 얼굴앞에 있어서 못볼뻔했는데 다리 내리는순간 딱 봐주셨어요👍🏻 벌써 예쁜 딸랑구 지금마음으로 얼른 태어났으면 좋겠네용💛
댓글
6
넘 이뻐여~~~!!!
너무 이뻐요~~~ ㅠㅠ
저도 27주에 가는데 빨리보고싶어여❤
아이고 이뻐라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