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을 따악 잘 보여줬네요ㅎㅎ 저도 다담주에 보러갈텐데.. 제발 안가리고 한번에 보여주기를...ㅎㅎ (성별 보러갈때 하도 다리로 가리고 있어서 한달이나 기다렸든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통과 와 입체초음파 후기 ☺️

임신전에도 당수치가 높은편(100) 이어서 엄청 걱정했는데, 다행히 125로 통과했어요 ! 😃 병원에선 2시간 전 조금이라도 요기하고 오라고 하긴 했는데, 그냥 일어나서 물만 조금 마시고 공복유지하고 갔었네요 !( 왠지 먹고 가면 당이 오를듯하여 ㅎ) 달아도 너무 단 약 마시고 1시간 대기하면서 아이 입체초음파 봤어요 ㅎㅎ 아들인디 아빠랑 똑닮은 느낌 … 😂 그나마 얼굴 보여줘서 다행이고 얼굴, 손가락, 발가락 입체로 보니 또 느낌 다르더라구요 ~ 맘님들 모두 임당 잘 통과하시공, 입체초음파도 성공하세용 😘
댓글
6

하핫 ! 그러셨군요 !! 맘님 아가도 한번에 예쁜얼굴 보여주길요 ! 👶🏻
그냥 춈파랑 입초랑 색다른거같어요 넘귀여워여❤

넘 감사해요 :) 자주 보게 되네요 😌
전 아직 결과가 안나와서ㅜㅜ 무사 통과했으면 좋겠어요ㅜㅜ!! 아가 넘 귀여워요❤ 저희 백양이도 아들인데 아빠 똑 닮았더라구요🤭

감사해요:) 전 결과가 당일 나오더라구요 ! 아들은 엄마 조금 닮았으면 했는데 말이에요 ㅎㅎ 임당통과 기원드려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