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부러워용~ㅠ저도 오늘 따 20주차 접어들었는데 제배는 이미 만삭정도의 크기인데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배크기

주변에서 배가 작다고들 하시는데...(임신 경험 있는 직장 선배님들이 배를 볼 때마다 약간 의아한 듯 말씀하세용) 저는 제법 많이 커졌다고 생각이 들어서요🤔 다들 어느 정도 나오셨나요??
댓글
29
부럽네요 저는 19준데 엄청 나왔어요 ㅎㅎㅎ
와 너무 부럽네요...저는 20주 인데 배 음청 나왔는데 ㅠㅠ 주변 말들에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본인들이 날씬 해본적이 없어서 그럴꺼애요
저도 20주차인데, 두배 정도 됩니다! ㅎㅎㅎ 개인차가 있나봐요!
엄청 날씬하셔요ㅠㅠ 저도 20주인데 사진보다 두배정도 나왔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