꺄ㅠㅠ 저는 정밀촘파만 보고 입체로는 못봤는데 너무 귀여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정밀초음파 애기얼굴

20주차 정밀검사하러 갔는데 애기얼굴을 봤어여 ㅎㅎㅎ 남편이랑 닮은모습을보니 너무 신기하네영
댓글
13
저도 담주에 가는데 기대되네요 🥰🥰

얼굴보길 기도할게여!ㅎ
눈코입넘귀엽🤍

감사합니당 ㅎㅎㅎ
너무 귀여워요!저도 얼른 20주차와서 보고싶네영ㅜㅜ

임신하면 진짜 시간안가는거같아영 ㅠㅠㅋㅋㅋ저도 얼른 또 보고싶어요
어머 너무 신기해요 20주차에도 얼굴이 뚜렷하네요! ㅎㅎㅎ 요건 병원에서 알아서 찍어주신건가요?

네 제가 다니는 병원은 갈때마다 입체초음파해주세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