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19주인데 입덧 중이에요 아직 입덧약 먹고있네요,에고 힘들어서 어떡해요 없어질때 됐다하면서도 안없어지니 정말 너무 힘들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속 괜찮으신가요???ㅠㅠ
17주 들어선 아들맘이에요 한창 입덧이 피크일때보다는 살것같지만 여전히 입덧이 남아있네요ㅠㅠ 전엔 하루종일 배멀미하는기분이었다면 지금은 하루종일은 아니고 메슥거림이 왔다갔다해요 ..ㅠ 먹성도 좋은편이었는데 아기가 커가면서 배통은 줄어드는지 입도 짧아졌구요 ㅜㅜㅜ 메슥거리면서 배고픈데 막상 먹으면 얼마 못먹으니까 얼마나 억울한지... 다들 어떠신가요 ㅜㅜㅜ
댓글
4
저도 낼이면 17주인데요, 그쵸 입덧 피크때보단 낫지만 계속 속 안좋아요 ㅠ 저도 먹성좋은데 조금만 먹어야하니까 속상해요ㅠㅠ 딱 허기 가실정도만 먹어야지 그 이상 먹으면 바로 속 안좋아져요.. 근데 먹던버릇이 있고 입에서는 땡기니까 자꾸 그 양을 넘어버리고 또 속 안좋아지고 ㅠㅠㅠㅠ 운동도 진짜 좋아하는 사람인데 아직 속안좋아서 산책 밖에 못하니 그것도 속상유 ㅠ
전 이제 19주 들어섰어요. 저도 아직 합니다ㅠㅠ 시간이 지날수록 종일은 아닌데 수시로 울렁거림이 있어요. 편식없었는데, 음식에 대한 호불호도 강하구요ㅠㅠ 못먹어서 억울한 심정 공감해요ㅠㅠ 시간이 지나면 좀 더 괜찮아지리라 믿고 있어요..😂
저는 입덧을 딱 10일밖에 안해서 ㅠㅠ 입덧 잠깐이나마 겪어봤지만 너무 힘들던데 지속 하시는 분들 보면 너무 과로울것 같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