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저도 신경관 고위험떳는데 선생님이 공감능력 떨어지고 남일인듯 (남일이긴하지만) 행동하시면서 걱정스런맘에 물어보는말에 왜 걱정을 사서하냐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제가 걱정을 안해도 되냐니깐 선생님께서 그건 아니죠? 엄청 퉁명스럽게 대답하셨어요.. 수치 알려달라니깐 첫번째 거부하시고 재검때 물어보니깐 또 거부 ㅋㅋㅋ 수치가 중요한게 아니라면서 어디 맘카페에서 글보신분들이 저런다며 말하더군요 .. ㅋ 무튼 재검후 양수검사 권하시길래 안한다고 딱잘라 말했어요 ; 수치도 제대로 알려주지않는데 내키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진료 기록 떼고 대학병원 정밀촘파 예약했어요~ 드디어 내일 정밀촘파보러가는데 보구나면 선생님 바꾸려구요 ~ 우리 정신건강에 해로운 선생님이랑 작별하고 새로운쌤 좋은분으로 만나게요 ! 힘내세요!! ( 정밀촘파 기다리는 시간동안 스트레스 받지말구 아가생각하면서 좋은 생각하세요 ㅎㅎ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원장을 바꿔야하나봐요 ..

신경관결손 고위험나와서 방금 재검받으로 병원갔다왔습니다 항상 남편이랑 같이가서 오늘도 같이갔는데 남편이 저희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재검해서 또 높게 나오면 어떻하죠 이렇게 물어봤는데 의사가 그러니깐 설명드리잖아요 저랑 싸우러 온거아니잖아요 이러더군요 .. 2.5까지가 정상이라던데 제가 3.019나왔거든요 인터넷 검색해보면 정밀초음파도 많이하던데 재검받아도 높으면 양수검사하자고 양수검사만 권하네요 ..저희가 물어보면 짜증부터 내고 ..일단 들으라고 하더니 마지막까지 저희가 궁금한건 물어보지를 못했습니다 .. 의사를 바꾸는게 맞는걸까요ㅠㅠ?
댓글
15
전원하면 병원기록 다 주니까 얼른 바꾸세요ㅠㅠㅠ 누구보다 걱정스러운건 열무맘님일텐데 왜 의사가 짜증을 낼까요ㅠㅠㅠ 윗댓 보니까 병원이 크고 분만까지 가능한 곳이면 의사도 여러명 아닌가요..? 한명뿐인가요ㅠㅠ 병원 옮기기가 힘들면 선생님이라도 바꾸시는게 좋을것 같은데ㅠㅠ
바꾸세요ㅜㅜ 임신한 산모한테ㅡ짜증은
바꾸세요...
엥 당장 바꾸세요!!!! 제가 싸우러 가고싶네요 ㅡㅡ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