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금 주1회 수영장다니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물놀이
물놀이가 너무 하고싶은데 해도될까요..?ㅋㅋ현재 17주차인데 다른 워터파크같은곳은 수질이나 사람 너무 많아서 생각도 안했고 파라다이스도고는 좀 괜찮을거같은데 가도될까요?ㅜ혹시 임신중 가보신분 계실까요?
댓글
13
저 14주차에 태교여행으로 사이판가서 하루죙일 스노쿨링만 했었는데 아주 좋았어요!!! 깊게 잠수도 했는데 괜찮더라구용!
온수풀말고는 된다고 알아용
저 17주차 되자마자 오션워터파크가서 놀다왓어요 사람 조금잇어서 튜브타고 놀앗는데 괜찮앗어요ㅎㅎ

아 님들 얘기들으니까 빨리가고싶네요!!ㅋㅋ
13주차에 괌 여행 가기 전에 의사쌤에게 바다수영이나 호텔수영장 이용해도될까하거 여쭤보니 너무 좋다고 괜찮다고 하셨어요!!

아 그래요?오홍!조만간 도전해봐야겠어요!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