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 기형아검사 고위험군

큰 이벤트 없이 16주에 2차 기형아 검사를 하고 기다리고 있는중에 어제 밤에 억 ! 소리나게 배가 아프더라구요 꼭 배에 쥐가 난거 처럼 ㅠㅠ 살짝 겁나 눈뜨지마자 신랑 출근할따 데려다 달라고 하고 병원가서 아기 잘있는거고 확인하고 자궁커지는거다 괜찮다해서 링겔맞고 가도 된다소리에 안심하고 있었는데 링겔맞는중에. 선생님이 한번더 보고 가라고 하셔서 대수롭게 생각안하고 진료실 들어갔는데~ 조심스럽게 2차 기형아 검사 결과 나왔다고 하시면서 고위험군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ㅜ 다운증후군 1:260 이라고.. 괜찮다고 다들 검사한다고 니프티 검사 ,양수검사 어쩌고 하시는데 귀에 들어오지도 않고 엉엉 울어버렸네요 ㅠㅠㅠ 하필 신랑도 없고 뭔가 서럽더라구요 온갖 입덧은 다햇지만 큰 이벤트 없이 잘 커줘서 안심하고 있었는데....누구의 잘못도 아니지만 너무속상해요 ㅜㅜ 결과 나온김에 니프티 검사까지 하고 왔는데 10일동안 잘 지낼수 있을지 ㅠㅠ 괜찮은척! 하고는 있는데 진짜 우리 애기 괜찮을지 순간순간 울컥하네요 ㅜ 괜찮겠죠 ??😭😭😭😭😭😭

댓글

15

  1. 좋은 결과있을거예요 홧팅하세요!!!

  2. 괜찮을 거예요. 저는 1:5여서 니프티 했는데 저위험군 나왔어요. 나오고 보니 집안력도 없고 저도 신랑도 크게 아픈 데도 없고 임신하고도 큰 이벤트 없었는데 너무 걱정했구나 했어요. 진짜 말 그대로 확률이고 아닐 확률이 더 큰 거니까 아기 믿고 기다리면 좋은 결과 있을 거예요.

  3. 저는 아직결과 기다리고 잇는중이긴한데 저도 고위험군 나올까봐 괜한 걱정으로 지금 일주일넘게 기다리는중이에여 ㅠㅠ

    1. subcomment icon

      진짜 ㅠ 결과기다리는 시간이 ㅠ 여기.맘들 얘기들으니 맘이.한결 나아져서 아기 믿고 편히 있어볼라구요!!우리같이 홧팅해요^^

  4. 제가 다니는 대학병원은 피검사를 2차에 한번만 한다고 해서 나이도 있고 좀 불안해서 1차2차 피검사 다 해주는 산부인과 가서 이중으로 검사 했는데 대학병원에서 고위험군 이라고 결과가 먼저 나와서 니프티검사 하고 3일후 1차2차 검사한 산부인과 에서는 결과가 저위험군 으로 나왔어요. 어디서 검사한 결과가 맞는건지 알수가 없네요ㅠㅠ 니프티검사 결과만 가다리고 있어요. 같이 좋은소식 기다려봐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진짜 조마조마 하죠 ㅠㅠㅠ 같이 좋은소식이면 좋겠어요!!!

  5. 저도 같은 상황에서 니프티하고 후기 엄청 찾아보면서 기다렸는데요 그 많은 후기들처럼 저 역시나 아무 일 없이 모든 항목 이상 무!!로 결과 나왔어요 🙂 맘 편히 먹고 기다리시면 좋은 결과 나오실거에요 💙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그래도 마음이 많이 편해졌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차 기형아검사 고위험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