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이신분?ㅠㅠㅠㅠ 코감기

감기 걸리신분 계실까요.. 코감기때문에 죽겠네요 ㅠㅠ 약 먹으면 안되겟죠 ㅠㅠㅠㅠㅠ

댓글

4

  1. 저는 신랑한테 옮았는데 너무 심하게 걸려서 ㅜ.ㅜ 초기에 빨리 산부인과가서 약 타먹었어요 옮기 2주전에도 3주간 신랑한테 옮아서 약 안먹고 버티다가 고생고생해서 결국 막판에 1주일을 먹었었거든요 ㅠㅠ 그런데 나은지 2주만에 또 옮아서 아예 걸리자마자 병원가서 처방받아 3일먹고 나머지는 버텼습니다 🥲🥲안그럼 더 고통스럽고.. 숨쉬기 힘들고 괴로워요 너무 ㅠㅠ

  2. 저두 최근에 감기걸려서 쥭는줄일앗어여 ㅠㅠ 잠도 제대로 못자구 산부인과 검진날 의사쌤한테 말하니 감기약 약하게 처방해주시더라구여

  3. 저 코감기걸려서 이비인후과가서 진료받고 왔어요ㅜㅜ 코세척하고 소독? 해주셨어요 약처방은 따로 안해주시고 그 이상민코세척하는걸로 집에서 아침저녁하라고해서 하고 있어요

  4. 산부인과 들러서 진료 보면 먹을수있는 약 처방 해두새요 저는 임신중에 코로나 걸려서 약 처방 받아서 먹긴 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