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같아요 ㅎㅎ 축하드려요 남매맘~~~!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남매맘이 확정일까요?:)

오늘 16주차 3일로, 2차 기형아검사다녀왔어요~:) 첫째가 아들이여서,. 둘째는 딸이길 바랫는데,,🙏 12주차때 아들같아서 긴가민가 했었어요ㅜㅜ 오늘 의사선생님께서, 옷값이 많이 들어가는 아이라고🤣 반전은 없겠지요?? ㅠㅠ
댓글
4

감사합니다^^
딸 맞는거 같아요 ㅎㅎ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