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완전 갈색피하고하기에도그런 새캄한 검정색피가 묻어난적이 두번정도있었는데요 그때마다 병원가도 이상이없더라구요ㅠㅠ의사선생님도 피난흔적도없고 원인이모르겠다고하셨어요.너무시컴해서 처름엔진짜놀랬는데 이제 그냥 내가너무 과로했나보다 생각하고 넘길려구요 붉은피가 줄줄나는거아닌이상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검은 냉이 나왔어요ㅠ
22주 5일 갑자기 검은냉이 엄청나왔어요ㅠ 순간 너무 놀라고당황했어요 2틀전부터 태동이 조금 적어져서 좀걱정하고 있었는데 이런일까지 병원에 전화하니까 출혈이라네요 일딴병원으로 달려갔어요 경부확인하고 촘파보고 수축보고 별이상이 없다는데 계속 붉은 피가조금씩 나와요 살이쪄서 좀무리해서 움직였나ㅠ 싶고 깜찍이 한테 미얀해죽을것같아요 혹시 이런일 경험하신분 있으신가요??
댓글
6

저두요 ㅠ 진짜 얼마나 빨라지던지 병원에그리일찍도착하더라구요 ㅠ 30 주는넘기고 나와야하는데... 우리깜찍이힘내라고 2틀째 눕눕하고있어요
제가 최근에 갈색혈, 갈색냉으로 병원 다녀왔어요 의사선생님이 질염이나 무리해서 움직이면 그럴 수 있다고 하셨어요🥹 아이는 건강하고 경부길이도 좋다고 하셨구요 저는 2-3일정도 나왔는데 조금 지켜보시고 더 심해지시면 무조건 병원가세요!

ㅠ 네 지금은 괜찮으세요? 주변에 조산 산모들이많아서 더걱정되서 ㅠ

네 저는 주말동안 지켜보고 병원갈 당시에는 멎는 상태였어요😢 약간의 질염증상도 있어서 약 처방해주시고 잘 쉬었더니 완전히 안나오네요..! 담당선생님께 여쭤봤더니 어느 시기든 피가 나오는건 좋지 않은 신호라고 단호하게 말씀하시면서 조산의 위험이 있다고 단언하기에는 어렵지만 무조건 오라고 하셨어요ㅠㅠ

맞아요 ㅠ 오늘 어떤 일도 하지않고 계속 눕눕먹고 자고 쉬고 살찌는거 걱정안하고 그냥 먹고쉬고 먹고 쉬고 했더니 이제 어떤것도 안나오고 깜찍이두 잘놀아요~ 무리는 금물 조심 또 조심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