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짼데 배도 크고 가슴도 커서 무조거ㅓㄴ 원피수요 편한 바지 많아도 불편하더라구요 전 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옷 어떤거 입으시나요 ㅠㅠ
평소에 늘 청바지에 맨투맨, 후드, 티셔츠에 반바지 이런거 즐겨입는 스타일이예요. 첫째때는 가을겨울때 배가 나와서 평소 스타일대로 잘 입고 다녔는데 이번에는 여름에 배가 나오니까 ㅋㅋㅋㅋㅋ 평소 스타일대로 옷 입으려니 왜이렇게 뚱뚱해 보이는지 🤣 뚱뚱한게 맞기는 한데 ㅋㅋㅋㅋㅋㅋ 가슴이 큰 편인데다가 첫째낳고 처졌는데 처진 가슴에서 더 커지다보니 진짜 … 거기다가 배까지 나오니까… 옷가게에서 티셔츠를 입었는데 넘 보기싫더라고요 ㅠㅠㅠ 자신감 하락… 원피스 안입어버릇해서 그런가 짧은건 민망해서 못입겠고 긴거는 덥던데 그냥 내 눈 꾹 닫고 티셔츠에 반바지 입고 다녀야할지… 원피스만이 답일까요 ㅠㅠㅠ 다들 올 여름 어떤 옷으로 버틸 생각이신자 궁금합니다!!
댓글
11
임부바지 2개 돌려입고 롱원피스 여러개 돌려입어욤ㅎㅎ 원피스가 편하더라구요ㅎㅎ
저는 무릅아래로 조금 내려오는 오버핏 원피스랑 멜방 바지, 임부반바지, 임부요가바지 이렇게 입어요.
배나오니바지힘들어요ㅠ 저두여름은모두롱원피스로...ㅋ
저는 오버핏 멜빵바지요!!편하고 좋아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