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 1시 넘어서부터 태동이 심해요

원래 다들 이론가요? 낮에는 태동이 별로 안느껴지는데 새벽부터 엄청 활발한 태동이 느껴져요! 제가 밤늦게자서 아가가 이때 활동을 하는걸까요? 임신했을때 늦게자는 버릇하면 태어나서 애가 늦게까지 안잔다는 말이있던대.. 걱정이네요ㅠ

댓글

6

  1. 저는 밤낮없이 놀아요 ㅎㅎ 애기는 밤낮이없어서 태동햇다 잤다 그러길 반복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꿀렁꿀렁 가끔 속이 울렁 거릴때도잇어여 ㅎㅎ

    1. subcomment icon

      전 방금 쉬싸고 왔는데 또 방광에서 신호올때 아가가 건드렸구나 이런걸로 추측해서 안에서 움직이나 보다 해요ㅋㅋ 남편이 1번 손으로 태동 느껴보고 그담에 또 느껴보고 싶어하는데 타이밍이 자꾸 안맞네요 ㅋㅋㅋ

  2. 저는 얘가 잠은 자는걸까...싶을정도로 태동이 많아요 밤낮 할것 없이 제가 눈떠서 눈 감을때까지 쉬지않아요 잘때도 움직이는데 제가 자서 모르는거 겠죠??ㅋㅋㅋ뱃속에서 태동이 많앗던 아이는 태어나서 엄청 활발 하고 장꾸라는데..게다가 아들이라 벌써 걱정되고 귀여워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태동이 많다는건 다 느끼시고 있다는거니 너무 부럽네요 ㅎㅎ 저도 태동으루담는 영상 찍고싶은데 아직은 무리같아요 ㅋㅋ

  3. 사실 애기는 20분에 한번씩 똑같이 움직이는데 새벽이 온전히 감각을 예민하게 느낄 수 있을 때라서 엄마가 잘 느끼는 것 뿐이라네요ㅎㅎ 전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아주 격하게 움직이네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20분에 한번이요? 오우 하루에 엄청 움직이는군요 ㅎ 편안하게 누워있거나 자려고하면 그때부터 움직이는게 엄청 느껴져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새벽 1시 넘어서부터 태동이 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