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19주6일차 16주부터 약바꿔서 철분제추가하고 엽산은 기본만 먹어요 ~ 약 챙겨드시기 힘드시면 한팩에 있는것고 있어요~ 전 차병원꺼먹고 철분제만 하나 더 먹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임산부 활성엽산함량
활성엽산함량 몇으로 드시나요? 450이면 괜찮나요? 아님더 높아야하나요?
댓글
4
저두 엽산은 쌍둥이에 내일 18주 되는데 지난주에 검진 갔을때 엽산은 따로 안먹어도 되는데 철분은 고용량으로 단태아보다 두배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비타민D, 철분, 유산균은 필수고 오메가3도 먹어야한다는데 전 비릿한 냄새 올라와서 안먹게 되더라구요ㅠ
몇주차세요~? 저도 쌍둥이 임산부고 갑상선약 복용때문에 병원에서 따로 처방받아 엽산 먹다가 16주차 이후부터는 임산부 종합영양제에 들어있는 수준만 먹어도 된다고 해서 더이상 엽산만 따로 먹진 않거든요ㅎㅎ!

19주예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