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3는 식물성으로 먹는게 좋다고 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어떤거 드세요?
저는 지금 16주 6일차고 지난주 16주때 병원갔을때 4주뒤 그러니까 20주부터 철분제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엽산 종합비타민 유산균 오메가3 이렇게 먹고 있는데 비타민은 소화가 잘 안될때가 많아서 일주일에 두세번 먹어요 선생님은 종합비타민은 꼭 챙겨먹을 필요 없다고 하시고 오메가3 챙겨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드시고 계세요? 그래도 뭔가 종합비타민을 먹어야 애기가 더 건강할거같은 기분이라 비타민을 젤리타입같은걸로 바꿔볼가 하는데 추천템 있으실까요?
댓글
4
전 엘레비트요!
저는 엘레뉴2단계랑 유산균 비타민디 먹어요

오 저도요!! 엘레뉴2단계랑 비타민디 함량이 적어서 그거랑 액상철분 비타민디 오메가3 이렇게 먹어요 반가워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