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없었어요 약간 점심먹고 신물 좀 올라오면 걍 새콤달콤먹으면 없어지는 정도?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안하시는분 있으신가요??
저는 12주차인가?? 10일 정도만 입덧 있고 그마저도 엄청 심하진 않았어요-! 그뒤로는 입덧도 먹덧도 1도 없네요 저처럼 입것 엄청 짧거나 없으신 분들도 있나요??
댓글
8
저도요! 멀미만 있고 평소랑 비슷해요 ㅋㅋㅋㅋ
저도 초반부터 거의 없었어요 아주 가~끔 저녁에 냄새가 심하게 느껴질 정도 외에는요 ㅎㅎ
저는 그냥 밥먹다 갑자기 입맛이 없어지는 느낌..? 이랑 가끔 헛구역질 조금올라오는 정도만 있었어요 ㅋㅋ 스무스하게 넘어갔는데 헛구역질이랑 입맛갑자기 밥먹다가 없어지는건 요즘도 있긴한데 토안해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해요ㅠㅠ
저두 5주7일까지만 속쓰림심하고 조금안좋긴했는데 입덧없어요ㅎ 먹덧도아니구, 그냥그래요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