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용품..도움좀부탁드려용

첫 아이다보니 육아에는 정보가 전혀없어요 ㅠ 베이비페어도 아직못가봐서 ㅠ 여유있게생각했는데 아기손수건이며 기본적인것들을 그래도 장만해야될거같아서 찾아보는데 전혀 아는게 없어서요 ㅠㅠ 다들 어떻게 어디서구매하셨나요🥺 손수건도 아기꺼니까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해야할거같은데 어렵네요😭 손수건도 20-30개면 충분할까요? 아기기저귀도 천기저귀를 꼭 써야하나요?? 모유수유가 될지안될지모르는 상황인데 아기젖병이랑 이런것들은 미리 사놓는게 맞겠죠?..

댓글

21

  1. 조리원에서 유축할때도 신생아실에 말하면 젖병준다는 곳도 있었어요~ 조리원카페라든지 조리원에 문의하셔서 조리원에서부터 있어야하는건지 확인해보세요^^ 전 당마로 살수있는것들만 열심히 알림받으면서 살피고있어요 손수건은 베페나 산모교실때 선물로 주셔서 많이는 안사도 될거같구요 선물로 애착인형받았구 당마로 모빌사서 닦아뒀어요 . 11월초 예정이예요^^

    1. subcomment icon

      준비잘하고계시군용👍👍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당🫶🏻

  2. 지금 아기용품 준비는 너무 이르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출산휴가 들어가고 10월부터 준비할까해요. 아가용품 대부분은 일단 낳아놓고 산후조리원에서 정신없이 택배주문 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젖병의 경우에는 모유수유를 하더라도 직수가 아니라 유축해서 주면 젖병이 필요하기도 해요. 저는 주변선배맘들이 출산병원이랑 산후조리원에서 선물해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해서 따로 구매할 계획은 아직 없어요..!

    1. subcomment icon

      아하?!!조리원에서구매라니! 그럼 조리원들어갈 때 필요한것들은 미리안사놓나용?!! 오우 병원이랑 조리원에서 선물해주는것도있다니 처음알았어용..!감사해료👍

  3. 손수건만 50장 사놨어요ㅎㅎ 많으면 많을수록 좋대서.. 담달에는 침대 구매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50장?..저도 얼른 사놔야겠네요🙊감사해용

  4. 저는 젖병만샀고ㅋㅋ당근으로 귀저기갈이대샀어욥

    1. subcomment icon

      아하 젖병을미리샀군요 저도 더늦기전에 구매해놔야겠네요 ㅠㅠ

  5.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하!! 다들 천천히준비중이시군용 .. 저도 야금야금 ㅎㅎㅎㅎㅎㅎ그냥보이는대로 해봐야겠어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가용품..도움좀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