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살이라 저도 문자 저렇게 비슷하게 왔더라고요 담날 바로 병원갔는데 예전에는 30대 후반이 노산이라 양수 검사가 필수로 진행됐는데 지금은 출산시기가 다 늦어지고 산모붐들도 예전에 비해 건강해서 특별하게 몸이 너무 아프거나 검사시 이상이 있는거 아닌이상 큰 걱정하지말라고 하더라고요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결과...

기형아검사문자가 저렇게왔는데 다른검사 안해봐도 되겠죠? 첫째때는 검사결과만 알려주던데 제가 만 35세긴한데 참... 나이에 의한 위험도가 고위험군이라니 씁쓸하네요 ㅠㅠ 1차 기형아검사때 목투명대는 0.74센티로 정상이라고 하셨어요 :)
댓글
5
저도 저위험군인데 나이가 고위험군이라고.. 양수검사 선택사항이라고 교수님께서 전화주셧더라구요! 저도 38살에 작년 27주에 중기유산 경험이 잇긴한데, 그냥 안하려구요~
저두 정상인데 38이라 나이땜 상담받고 추가검사 선택하라했는데 안하는쪽으로 결정했답니다~~^^
저도 정상인데 나이때매 정밀검사권한다고문자왓는데.그냥 안했어요
저도 만 35세라 저렇게 왔어요! 근데 병원에서 굳이 안해도 된다고하셨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