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때 바닷가 가려고 산부인과 교수님께 여쭤봣더니 하는건 괜차는데 장시간은 피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길지안케 들어갓다 나왓다 반복할까해요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여름인데~
전 19주 2일차에용 이제 날도 점점 더워지고 곧 여름이라 물놀이 다니고싶은데 바닷가, 계곡, 수영장 다 들어가실 건가요?? 임신부는 안 좋다는 글도 간간이 본 거 같아서요ㅠㅠ
댓글
7

ㅋㅋ 바다도 괜찮나보네요!!!!
저 워터파크 다녀왔는뎅 의사쌤이 잠수하고 그럴거 아니면 상관없대여

오 정말요!! 워파도 가고싶었는데 도전해봐야겠네요

오!!!! 워터파크!!!! 가고싶은데 공유감사함당
저는 호캉스 갈건데 호텔 수영장 가려구요 수영복 살 예정이에요 ㅎㅎ 계곡은 가서 발만 담글예정이요..ㅎㅎ

저도 어제 수영장은 들어갔다가 왔는데 소독약?냄새 너무나서 ㅋㅋㅋ좀 찝찝하긴 했는데 시원하니 좋더라고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