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복용

이제 20주 3일차인데 입덧약 끊기 시도했다가 또 이삼일만에 먹었다가 반복이에요ㅠㅠ 속이 너무 울렁거려서 구역질 나면 그냥 또 결국 한 알 먹고 반복..... 언제쯤 이 울렁거림이 사라질까요ㅠㅠㅠㅠㅠ

댓글

9

  1. 18주차인데 끊기 시도했다가 다시 먹어요.. 전 격일로 먹는데, 괜찮다고 생각들때 2~3일 간격으로 늘려보려구요;

    1. subcomment icon

      네ㅠㅠ저도 그래야겠어요!!

  2. 저도 끊어보려고 안먹으면 다시 구토하고 그래서 그냥 처방받아서 먹고있어요🤦‍♀️ 먹어도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네네 지장은 없는데 괜히 이제 약에 의존하고 싶지 않아서ㅠㅠ 아예 끊어버리고 싶어요

  3. 전 20주 입성했는데 저도 여전히 그래요 전 그냥 맘을 내려놨어요ㅋㅋ 힘든 날엔 한알씩 먹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맘을 좀 비웠어요ㅠㅠ 개인마다 차이가 있거니 생각하고ㅠㅠ

  4. 전 18주찬데 17주 되고 끊었다가 아침에 하나 먹었어요. 내내 약을 먹어서 약 없이도 적응할 시간이 필요할 거 같아서 헛구역질하고 울렁거리는 거 참아가며 1주일이상 안먹었는데 오늘은 일어나자마자 너무 심하게 토할거 같아서 그냥 한 알 먹었어요 ㅠㅠ 간만에 먹으니까 정신 못차리고 회사서 내내 졸다가 이제 퇴근합니다. 진짜 남들 16주면 많이 괜찮아진다던데 언제까지 이럴지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이제는 안 먹어야할 것 같아서 시도중이에요ㅠㅠ 같이 힘내봐요!!

  5.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ㅠㅠ저도 조금씩 노력해봐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약 복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