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앗 초음파로도 이렇게 이쁜게 보이긴가요! 태동이라니 전 이제 17주됬는데 아가랑 배 사이에 태반이 있어서 태동을 아직 못 느껴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초음파!

지난주 초음파 사진이에용ㅋㅋ 어떻게 태어날지 넘넘 궁금하네요 ㅋㅋㅋ 찍기 좋은 자세로 있었어용ㅎㅎㅎ 태동이 점점 늘어나네요!!!
댓글
6

원래 17주 일땐 잘못느껴요~~ 18주 때 조금씩 느껴지고 19 20주일땐 아주 잘 느껴질거에용!!
귀여워요 러블리🥰
꺄 많이 컸네요 🥰🥰 저도 이번 주 정밀춈파인데 넘 기대되어용
우왕 너모 귀여워요😆💕저는 아직 17주5인데 다음 내방이 기다려집니당ㅎㅎ

우앙 완전똑같아요 저날짜랑 !ㅋㅋㅋㅋ반가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