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임 함량 확인하면서 마셔요. 하루 100에서200mg?? (약 1잔~2잔) 참고로 맥심 믹스커피 80정도 돼요. 갓 내린 원두에 카페인 함량 높다 그래서 조금 맛 없어도 마트에서 함량 확인 되는걸로 마시고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커피 ㅠㅠㅠㅠ
커피는 어케 드세요? 디카페인 있는 카페면 디카페인 먹는데요 하루에 한잔 정도는 괜찮다고해서 그냥 카페인 먹고있는데 먹으면서도 걱정이네요 ㅋㅋㅋㅋㅋ 다들 꾹 참으신가요..
댓글
17
약속있을땐 디카프 마셔요ㅎ.ㅎ
거의 매일 아메리카노 한잔씩 마셔요~~~ 오히려 안 마시면 두통도 있고 정신도 계속 몽롱하고 해서 ㅎㅎ 그래도 촘파 보면 애는 건강히 잘 크고 있다던데요 ㅎ
이틀에 한번꼴로 라떼 한잔씩 하고있어요. 술 담배 마약만 안하면 된다고 합니다. 스트레스 안받으면 그게 좋은 태교죠 ㅎㅎㅎ
임신 전에는 커피 마니아였는데 임신하고 나서는 참아요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