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마시는 물만 미지근한물로 마시고 그외에는 시원한물마셔요 ㅋㅋㅋ날더워지니 미지근한물먹는게 힘들어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차가운물/미지근한물
저는 대부분 찬물 많이 먹거든요ㅜㅜ 엄마님들도 찬물 드시나요? 찬물먹으면 안좋다고 미지근한물먹으라고들하는데ㅠㅠ저는 그럼 마신가같지도않고 밍밍? 해서 얼음물 아니면 시원한물 먹는데 엄마분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16
저도..찬물만 마셔요 ㅎㅎ
저는 약먹을때만이라도 찬물로 먹어요ㅋㅋㅋㅋㅋ장이 안좋아서 되도록이면 미지근한물 먹어요ㅠㅠ
여름되니까 찬물만 마셔요 ㅋㅋㅋ얼음 동동 넣어서요! 그리고 전보다 물을 더 많이 마시게되는거같아요
부모님이 찬거 먹지말라구 항상 말씀하시는데 냉장고에 생수 작은거 매일 숨겨두고 먹었어요...🙄미지근한 물이 건강에 좋은건 알겠지만 제 갈증을 채워주지는 못해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