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메가는 안 먹구 철분제랑 엽산만 챙겨먹고 있어요 😊 의사 선생님께서도 있는거만 다 먹고 안먹어도 괜찮다고 하셔서 한 일주일 전부터 아예 안먹어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
지금 20주차이고 비타민D랑 엽산, 철분 등등 다 함유되어 있는 종합비타민 먹고 있는데, 오메가는 따로 안 챙겨먹고 있어요. 오메가 필수로 챙겨먹어야 하나요..?
댓글
5
오메가는 꼭 먹어야하는 영양제는 아니래요 그래서 전 오메가대신 가끔씩 고등어구이해서 먹어요
저는 오메가 먹구 설사해서 중단했어요ㅜ_ㅜ
저도 고민하다 16주차 부터 식물성 오메가 먹고 있어요~~!
저는 한 12주쯤 주치의쌤한테 여쭤봤더니 지금부터 먹으라고 하셔서 임산부용 오메가쓰리로 먹고 있어요! 선생님께 한 번 여쭤보세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