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같아서 위로돼요 ㅠ 몸도 여기저기 다 아프고 그래서 정신적으로도 약해져서 힘들었는데 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이란게 생각보다 힘드네요ㅠ
제목 그대로 임신이 생각 보다 너무 힘들어요 ㅠㅠ 임심초기엔 온갖입덧을 다해 너무 힘들었어요 ~ 유난 그런유난도 없었고 16주차 되면서 조금씩 나아져서 이제좀 괜찮겠지 싶었는데 ㅠㅠ이제는 어떻게 누워도 몸이 불편한지.잠도 제대로 못자고 어제오늘은 명치있는데가 너무 아프네요ㅠㅠ 쓰리다고 해야나~ 인터넷찾아보면 임산부들 속쓰림 흔하다 하는데~ㅠ 약도 먹질 못하니 너무 서럽네요 ㅜㅜㅜㅜ 주변에서는 모든게 스무스해 보이던데 저는 왜케 힘이들까요 ㅠㅠ 병원가서 링겔 맞고온지 일주일도 안되서 병원가꾸 가는것도 눈치보이고 위가 아프고 쓰려서 밤새 잠못자고 뒤척니다 보니 서러워 지내요 ㅜㅜㅜㅜ
댓글
17
맞아요 ㅜ 겪어보니 임신 만큼 힘든게 없는것같애요 . 몸이 내몸 같지고 살도 많이찌고 .. 아가 생각하며 행복한 생각만 하려 해요 힘들지만 ㅜ
힘든 걸 알면 임신을 더 안 할까봐 안 알려주는 걸까요..? 🤣🤣 저도 어제 자기 전에 명치쪽이 쓰아리는 느낌이었는데,, 이것도 임신 증상 중 하나였군요 🥲🥲
임신 전에는 힘들겠지 하고 막연하게 생각했는데 막상 임신하고보니 정말 힘들더라구요. 제가 생각한 것보다 체력도 엄청 떨어지고 입덧은 18준데 아직도 하고있고 배는 하루가 다르게 나오는지 이제는 쭈그려 앉았다 일어나는 것도 힘들고, 일하는것도 쉽지 않고, 퇴근길이 너무 더운 2시라는 것도 힘들고 그냥 다 힘들더라구요. 그만큼 우리 엄마한테 고맙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하고.. 그래도 움직이는 초음파 영상 보면 또 그게 그렇게 감동적이고, 작고 소중한 내 아이 열 달 잘 키워서 건강하게 만나고 싶고 그러더라구요. 올라오는 글들 보면서 이 어려운 과정 함께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위안이 되기도 하고 그런것 같아요 ㅎㅎ 같이 힘내 보아요 우리 ㅎㅎ

저도 새벽에 힘글고 서러워서 글올렸지만 이렇게 많은 맘들이 공감해주셔서 힘이좀 나네요 !! 주변애기난 친구들이 제가 좀 유난이라고 하는데 제몸하나 저도ㅠ아쩔수가 없으니 너무 서럽더라구요 ㅠㅠ다행이 신랑이 많이.케어해주고 위해줘서 너무 고맙지힘든건 어쩔수 없나봐요ㅜㅜ 그래도 많은 분들이 공감해줘서 감사해요! 좀더ㅜ홧팅해볼께요😭
저도 힘들어요 주변에서 지금이 편하다고 많이 놀러다니라는데 ... 하나도 편하지가 않고 소화안되고 숨차고 생활이 불편해요.. 아무것도 안해도 피곤합니다... 그냥 살찐 몸을 보는것만으로도 스트레스에요 ㅜㅜㅜㅜㅜㅜ 리브맘님 글에 공감되서 저도 한 풀어봅니다

맞아요~ㅠㅠ 주변에서 지금 누려야한다고 하는데 먹고 싶은것도 없고 무기력만하고 모든 생활이 힘들어요 ㅠㅠㅠ 뭘 어떻게 누리라는지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