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로 주수보다 일주일정도 큰 게 정상이라고 선생밈께서 알려주셨어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크기가 많이 큰가요?

친구들이 18주 초음파 보더니 완전 그냥 사람이라면서 애기가 많이 커보인다고하더라구요.. 임당검사 앞두고 괜히 걱정이되네여ㅠㅠ
댓글
7
저희애는 원래 계속 쭉 주차보다 컸는걸요.......! ㅋㅋㅋ작은 것보다 낫잖아요 건강하면 그만이에요~^^
아가가 사람맞죠 뭐~~! 아무리 커봤자 쪼꼬미예요~~! 저도 아가가 큰편인데 건강하게 크면 좋져!!
ㅎㅎㅎㅎ저랑 비슷한 주차이신거 같은데~ 저는 16주 후반 초음파때 이미 해골(??) 외계인(??????)스러운 완전 사람이었어요ㅋㅋㅋㅋㅋ불렀더니 초음파향해서 고개돌려주고, 눈동자까지 다 보여서 쌤이랑 얼굴도 보고 그랬어요~~ 지금은 작다고하는거보단 무럭무럭 잘크는게 좋은거 같아요~~ 아가 커서 걱정하는건 25주 넘어가면서부터 조절하면 된다고들 하더라구용ㅎㅎ
그렇죠?? 초산이다보니 여기저기 말듣는게 많아서 뭐가맞는지 아주 머리가아프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