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서울에서만 지원해주는건가여? 경기도는 없나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교통비 지원사업 이제 시행하네요.

7월1일부터 신청받는다고하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자차 유류비지원 포함) 온라인신청과 주민센터 2곳에서 신청 가능한것 같아요.^^
댓글
5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그 기준이 궁금해요!! 현재 보여지는바로는 임산부 본인명의의 카드로 결제되는 유류비인것 같은데 찾아봐도 아직 그 기준이 명확하지 않아요ㅜ
궁금한게 자차 기준이 머죠? 어떤 루트로 내명의 차에만 주유를 했다는걸 알수가있죠? ㅋ ㅋ 타인차에 주유해두 모르지않나요?
감사합니다! 신청해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