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불면증?! 잠을 쉽게 못자요 ㅠ

피곤은 한데 잠을 쉽사리 못자요 ㅜㅜ 현재 17주 중반 넘어가고 있는데 잠이 들어도 쉽게 깨요 ㅜ 그러다 보니 낮잠을 한시간씩 자는거 같아요ㅜㅜ 밤에 못자서 안자려고 해도 저도 모르게 잠들어서 ㅜㅜㅜ 편한자세를 못잡아서 쉽게 못자는건지 ;;; 눈은 너무 피로한데 일주일 정도 되니까 힘들기도 하고 아가한테 안좋은거 아닌가 걱정도 되고 하네요;; 저같은분 계신가요 ㅠㅠ???

댓글

17

  1. 저 18주 까지 불면증 심했는데 그시기 지나니까 또 괜찮아졌어요! 낮잠 일부러 안자구 카페인 안마시도록하는게 도움된것같아요!

  2. 저 계속 1-2시간 간격으로 깨서 종일 병든닭마냥 졸리면 자고 반복이었거든요~~ 자기전에 마그네슘 먹고 자면서부터 6시간 쭉 이어서 푹 자고있어요~~!! 화장실도 숙면취하면 아침시간에 깨서 가게되더라구요~~~ 임신전 한개도 안먹던 영양제 먹을게 넘 많아서 고민하다가 독일 헤어메스 제품으로 그냥 실비아처럼 맛있게 가루로 털어먹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짐 비타민을 5가지를 먹고 있오요 ㅠㅠ 마그네슘을 따로 먹어야할까요??? 너무 푹자고 싶어요 ㅠㅠㅠ

    2. subcomment icon

      저는 엽산철분비타민D 한번에 들어있는걸루 해결하고,여성유산균, 오메가3, 비타민D(결핍이라 액상 처방해주신거 추가로 먹어요) 칼슘, 마그네슘, 이뮨, 구강유산균 먹고있어요~~ 임신전 물도 영양제도 입에 안대던 사람이라 첨에 넘 힘들었는데, 한번에 들어있는거 선물들어와서 먹어봣는데 괜찮아서 그걸로 3가지 1알로 해결하니 좋더라구요~ 칼슘, 마그네슘, 이뮨은 헤어메스제품으로 먹다보니 맛있게 간식처럼 쉽게 먹어서 딱히 챙겨먹는 스트레스는 없어진거 같아요~~ 헤어메스 마그네슘 수면에 도움주는걸로 꽤 유명해요~~ 도움 되시면 좋겠다는ㅠㅠ

    3. subcomment icon

      저도 불면증땜에 못자요ㅜ 칼슘 마그네슘 철분제 엽산 오메가3 다따로 먹고있는데 축복맘님이 말한 마그네슘이 더좋은건가요?혹시 이게 맞나요? 헤어메스 바이오렉트라 이뮨셀레늄영양제 맞을까요?

    4. subcomment icon

      오메가3,철분제 구강유산균는 어디꺼 드세요?그리고 비타민C는 헤어메스에 들어있던데 따로 안먹어도 되겠죠?

    5. subcomment icon

      이뮨말구 헤어메스 마그네슘 따로있어요~~~~ 구강유산균은 락토글로우 검색하시면 의사들이 만든 구강유산균 나오구요! 오메가는 닥터맘스 먹고, 철분제는 아직 저도 정착을 못해서ㅠㅠ 정착하믄 올릴게요! 비타민씨는 과일도 주스도 마이 먹고해서 피곤할때 빼곤 따로 정기적으로는 안먹고있어요~~

  3. 저두요ㅜㅠ 깊은잠을 못자겠어요ㅜㅠ

    1. subcomment icon

      다들 비슷하시네요 ㅠ 제가 잘 못자서 아기한테 피해가는게 아닌지 걱정되요 ㅠㅠ

  4. 저도 예전만큼 깊게 못자서 새벽에 기본 세번은 깨네요 ㅠㅠ 다시 자도 늦잠은 못자겠어요 흑흑

    1. subcomment icon

      제말이요 겨우 새벽에 잠들어도 8시면 깨요 ㅠㅠㅠ

  5. 다 똑같은가봐요 저도 입덧약먹음 바로 잠들었다가 금방깨서 계속 말똥말똥 화장실도 엄청 자주가요 ㅜㅜㅜ

    1. subcomment icon

      낮에는 안그러는데 밤만되몈 화장실을 그렇기 들락달락 가려요 ㅠㅠㅠ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불면증?! 잠을 쉽게 못자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