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낮만 되면 그렇게 졸려요.. 어쩔땐 하루종일 졸리기도 ㅜㅠ 회사 나가니 낮잠도 못자구... 그래서 저녁 8시만 되면 입 찢어질듯 하품하다가 일찍 잠드네요 ㅋㅋ 그 덕에 저녁먹고 활동량 없이 자는 것이 문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계속 졸려요ㅠ
현재 17주 3일입니다. 전 다행히 큰 입덧없이 잘 지내왔는데요. 몇주 전부터 잠이 너무 쏟아져요. 얼마 전 휴직을 해서 집에 있는데 낮잠을 2-3시간은 자는거 같아요ㅠ 밤잠도 워낙 늦게 자던 사람이라 새벽 2-3시쯤 들었는데요 그것도 땡겨서 12시 전후로 잠들어요. 매일 골골 병든 닭모드인데…이대로 괜찮은건가 싶네요 특히 밥먹으면 바로 기절 다른 분들은 어떠세요? 졸리면 졸린만큼 주무시나요? 아님 좀 참고 견디시나요?
댓글
7
17주 4일차 인제 전 밤에 잠을 못자요 ㅠ 새벽2시 다되서 잠들고 아침 8시 눈떠지고 점심먹고 나면 저도 모르게 잠들더라구요 ㅠ 짐 17주차 들어게 계속 이패턴이라 ㅜ 아기한테.피해갈까 걱정이에요 ㅠㅜ

잠 안오는것도 엄청 고통이죠 아흑 하루 종일 피곤한 느낌…ㅠ
저도 밥먹고나면 바로 잠이 쏟아져요...회사라 낮잠 잘 수가 없어서 괴로워요ㅜㅜ퇴근하고도 10시면 누워요

저도 일할때 진짜 난감했어요ㅠ 제가 제 몸을 컨트롤 못하는 느낌ㅠ 진짜 고생 많으세요
저는 17주까지 입덧이 심했는데, 초기부터 꾸준히 하염없이, 시도때도없이 졸렸어요ㅠㅠ 보통 졸리다하고 꾸벅꾸벅 조는 정도가 아니라 회사에서 일하다가 기절하듯이 잠든 적도 여러번이고.. 입덧이 사라지면서 졸음도 같이 없어지긴 했는데 요즘도 점심시간에 20분씩은 꼭 낮잠자려해요. 저녁에 일찍 잠드는 건 지금도 마찬가지더라구요.. 속설일수는 있지만 엄마가 졸릴 때 푹 자둬야 나중에 아기도 잠투정이 없다고 하길래 회사에서는 점심시간에, 집에서는 초저녁에라도 졸리면 잠깐이라도 꼭 자려고 하는 편이예요ㅠㅠ

기절해서 잠드는 그 느낌 넘 잘알아요. 진짜 전원이 나갔다가 들어오는 느낌…! 일까지 하시느라 고생 많으세요 부디 쉬엄쉬엄하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