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이쁜 오복이가 되길!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2일 아들 맞겠죠??🌶

17주 2일인데 오늘 성별 확인하고 왔어요! 누가봐도 🌶 존재감이 확실하죠??ㅎㅎ 17주에 이정도면 아들 확정이겠죠?? 막상 임신하고 나서는 성별 상관 없다 건강만 해다오 이랬는데 막상 아들이라고 하니까 어안이 벙벙하네요ㅎㅎ 딸이면 좋았겠다 싶기도 하고 ㅎㅎ 아들도 예쁘게 키우면 되겠죠??ㅎㅎㅎㅎ
댓글
2
아들같아 보여요!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