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인구보건에 문의하시면 건강보험료74000원?인가 금액 이하로내시면 지원이된돼요 저희는 8만원대라 지원못받았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검사 (결과, 양수색깔, 보험)
17주차 예비맘입니다 16주차에 2차 기형아 검사까지 마치고나서 신경관결손 고위험군이 나왔어요 수치가 3.9 라 의사선생님이 3.5 이상은 양수검사를 바로 권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날 바로 양수검사 진행했는데 가격이 80만원...ㄷㄷ 바우처 50얼마 남은거 다쓰고 나머지 카드결제했네요ㅠㅠ 보통 재검사 하면 이상없다 나온다고 하신 분들이 많아서 남편이 검사하고 맘편하게 있자해서 큰 걱정안하고 검사 했는데 양수뽑아보니 색깔이.. 탁한.. 갈색피가 섞인 색? 선생님도 흔치 않은 색이긴 한데 영향은 없을거다 피가 섞였으면 빨간색이어야하는데 뭔지는 잘 모르겠다 하시더라구요ㅠ 양수 색깔보니 뭔가 더 걱정되는ㅠㅠㅠㅠ 혹시 양수검사해서 결과 들으신분 계신가요.. 양수 색깔은 어떠셨나요ㅠㅠ 그리고 혹시 양수검사 비용 보험청구 가능한지 알아보신분 계신가요.??
댓글
6
https://m.blog.naver.com/nabi21e/222656488474 양수검사 지원해주는 민간사업이있다고하네요~ 우선 건강보험료 자격요건이되는지 확인하시고 알아보세요~
전 약간 투명한 오줌색깔이였어요! 간혹 탁하게 나와도 정상인경우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그리고 보험은 문의했더니 입원해서 시술받은게 아니라면 청구가 안된다해서 그냥 제돈내고 했어요 이건 보험사마다 다른거같은데 전 현대해상이였어요! 대부분 정상나오니깐 맘편히 가지세요!!아자아자👊

저도 보험은 안될 것 같네욤ㅠ 바우처가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에요..! 애기 생각해서라도 긍정적으로 생각해야겠어요! 흐코맘님도 파이팅입니다!!
제 지인 양수검사하고 보험처리되서 20만원정도 나왔다네요. 회사마다 좀 다르다고는 하던데 보험회사문의한번해보셔요.

알아보니 산모특약을 안넣어서 안나올 것 같네요ㅠㅠ 답변 감사합니당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