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원래 회는 그렇게까지 안좋아하지만 초밥은 좋아하는데,, 임신하고 막 땡기는건 잘 없는데 초밥이랑 오징어회가 그렇게 땡겨요 🥲🥲🥲 탈나는 경우가 극히 없고 날거 먹고 탈난적도 없지만 남편이 절대 못먹게 하고 저도 혹시 모른다는 마음에 꾹꾹 참고 있습니당,, 초밥 넘 맛있겠네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4주차인데..회먹어도되나요???
먹는게 너무 불편하네요.. 다 체크해야하고..회는 된다는 뷴들도 잇고 아닌분들도 있고ㅜㅜ
댓글
17
회 때문은 아니었지만 장염걸리고 밤새도록 설사하고 진짜 죽을맛이었어요.... 아프면 진심 노답이에요 쌩짜로 참아야되니 눈물만 주륵주륵....세상 서러울 수가 없어요 ㅠㅠ
저 회 초밥에 미치는데 여름이라 좀 참고있어요 식당에선 신선한거 쓴다지만 그래도 혹시 아프면 약을 못쓰잖아요.ㅠㅠㅠ

맞아요ㅜㅜ 흐앙 아기를 위해서ㅜㅜ 참아야죵
전 지난주에 초밥 먹었어요..ㅎㅎ 근데 감염 우려도 있지만 확실히 소화가 잘 안되더라구요 흑흑 ㅠ 신선한걸로 적당히만 드셔요!

네네 감사해용
저는 입덧때문에 다른음식은 먹지못해서 그나마 초밥이 땡기더라구요~ 참치연어도 한트럭 아니면 괜찮고 회도 신선한건 괜찮아요~ 그냥 땡기는건 다 먹어요~~

마저여 아는언니는 다 먹더라고요 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