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인데 생리통처럼 계속 아프신가요?ㅠㅠ

착상한 뒤로 계속 배가 생리통처럼 아픈데 다들 살살 아프다고만하고 저처럼 좀 많이 아픈 분은 안계신것같아요 ㅠㅠ 저는 확실히 살살 보다는 더 아프거든요 ㅠㅠ 피만 안나오면 괜찮겠지 하고 있는데 너무 걱정되요 ㅠㅠ 어제 아기집 보고왔는데 병원에서는 별 다른 말은 없으셨고요 ㅠㅠ 저처럼 통증 심하신 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14

  1. 저도그래요ㅠㅠ 가끔콕콕아픈정도가 아니구 하루종일 생리할때처럼 아랫배랑 허리가아프네요 ㅠㅠ저만그런줄알았어요퓨 앉거나 서면더하고 그나마 누우면 아프긴한데 좀 나아요

    1. subcomment icon

      오 맞아요 ㅠㅠ 다행이 지금 일을 쉬고있어서 저도 계속 누워만 있어요 ㅠㅠㅋㅋ 저만 그런게 아니어서 한 시름 덜어져요 ㅠㅠ 댓 감사합니다 ㅠㅠ♡♡

  2. 엇 저도 딱 그래요.! 토요일날 병원가는날인데 얼른 가고싶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전 담주 수욜이에요 ㅠㅠ 하루가 너무 기네요 ㅠㅠ 저만 그런게 아니라서 위안이 되네요 ㅠㅠ 토욜에 가서 건강한 쩨리 만나구 오세요♡♡

  3. 저도 계속 콕콕 쑤시고 새벽에도 배가 불편하더라구요 화장실도 자주가고 괜히 배가 불편하니까 신경쓰이네요 ㅜ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 전 소변볼때도 왠지 요도가 눌린 느낌? 그런 느낌들어서 불편하더라구여 ㅠㅠㅋㅋ 얼릉 안정기되서 걱정 좀 덜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댓 감사합니다 ♡

  4. 저도 초음파 보고 다른 이상은 말씀안해주시고 궁금한거 물어보라고해서 저도 계속 배가 아프고 아래도 아프고 해서 여쩌봤더니 아기집이 계속 커지고 다른부분들이 눌려서 그런거라고 허시더라고요! 그리고 계속 그럴거라고ㅜㅜ 그래도 심하게 아프시면 꼭 병원가서 다시 상담받아보세요!

    1. subcomment icon

      그러셨군요!ㅠㅠ 병원에서 괜찮다해도 괜히 계속 불안하고 걱정되는 시기인것 같아요 ㅠㅠ 병원가는게 유난 같아서 못가겠어요;;ㅋㅋㅋ 감사합니다 ㅠㅠ♡♡

  5. 제가 아파서 엄청 걱정하다가 오늘 병원갔는데 아기집이 커졌대요! 많이! 지금 구띵님 아가가 열심히 공사중이라 그런가봐요:)

    1. subcomment icon

      생리통처럼아픈데ㅜ 아기집이 커지고 있는걸까요??ㅠㅠ

    2. subcomment icon

      잠을 못잘정도라면 병원 가셔야되는데, 시름시름아프다 잠들 정도의 좀 아픈 생리통 느낌이면 아기가 열심히 집키우는거니 안심하셔요😄

    3. subcomment icon

      오 맞어요 시름시름 아프다 잠들정도 딱 그거에요!! 열심히 공사중 ㅠㅠ 넘 귀여워요 ㅠㅠ 걱정이 덜어져요 감사합니다 고라니님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