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맛이 진짜 한개도 없어서 과일 먹으니 그래도 새콤달콤 잘 넘어가더라두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은 없는데 입맛까지 없어요ㅠ 다들 그러신가요?

임태기해보고 참다가 6주는 된것 같아 갔는데 아직 4주 1일차 더라고요 ㅎㅎㅎ예정일은 2월24일이라고 얘기하셨는데 애기 보고 바뀔 수도 있다고하셨어요~ 근데 요새 들어 입덧 먹덧 다 없는데 입맛이 없어요ㅠ 애기 때문에라도 먹어야할 것같은데.. 혹시 이런분들계실까요? 이럴땐 어떻게하고 계세요?🥲
댓글
10

진짜 과일이 좋은가봐요🤔 원래 과일 잘 못챙겨먹었었는데 이제 챙겨먹어야겠어요!ㅎㅎ
저도 완전 노입맛 ㅠㅠ 억지로 우유나 고구마, 적어도 참크래커라도 먹으려 깨알노력중이에용

입맛없어도 우리 힘내봐요!ㅎㅎ 그래도 골고루 먹으려고 해봐요 ㅎㅎ
엇 !! 전 2월25일이 예정일이에요 !! 저도 입맛이 없긴한데 그냥 꼬박꼬박 챙겨먹으려고 하는 중이에요 😭😭

반가워요😆 역시 아기를 위해선 뭐라도 계속 먹긴해야하는거 같아요🥲
저도 2월 23일 예정 하루차이인데 진짜 저랑 똑같아요!! 입덧은 없는데 점심먹고 저녁까지 배가 안 고프고 뭐 먹고싶은게 없네요 입맛이 없어요 ㅠㅠㅋㅋ그래도 입덧은 아직 안 해서 다행인거같아요 저희 그래도 힘내서 뭐라도 열심히 먹어요!!ㅎ

마자요 마자요 ㅋㅋㅋ 아가가 아직 안보이니깐 더 잘커서 보자고 억지로라도 찾아먹고있어요ㅠㅋㅋ정말 입덧이라도 없는게 너무 다행이에요! 저희 힘내요!!ㅎㅎ
저는 예정일이 2월23일인데 딱 하루 차이네요!! 저도 입덧도 없고 입맛도 없어서,, 지인들 만나서 저녁을 아예 밖에서 먹거나 두유나 과일 먹고 있어요~!

정말 하루차이네요 ㅎㅎ 저도 저녁에 사람들을 좀 만나야겠어요! 좋은 방법이네요 ㅎㅎㅎ확실히 일할 땐 사람들이랑 먹어서 어떻게든 챙겨먹는거같아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