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은 없는데 입맛까지 없어요ㅠ 다들 그러신가요?

입덧은 없는데 입맛까지 없어요ㅠ 다들 그러신가요?

임태기해보고 참다가 6주는 된것 같아 갔는데 아직 4주 1일차 더라고요 ㅎㅎㅎ예정일은 2월24일이라고 얘기하셨는데 애기 보고 바뀔 수도 있다고하셨어요~ 근데 요새 들어 입덧 먹덧 다 없는데 입맛이 없어요ㅠ 애기 때문에라도 먹어야할 것같은데.. 혹시 이런분들계실까요? 이럴땐 어떻게하고 계세요?🥲

댓글

10

  1. 저도 입맛이 진짜 한개도 없어서 과일 먹으니 그래도 새콤달콤 잘 넘어가더라두요ㅋㅋ

    1. subcomment icon

      진짜 과일이 좋은가봐요🤔 원래 과일 잘 못챙겨먹었었는데 이제 챙겨먹어야겠어요!ㅎㅎ

  2. 저도 완전 노입맛 ㅠㅠ 억지로 우유나 고구마, 적어도 참크래커라도 먹으려 깨알노력중이에용

    1. subcomment icon

      입맛없어도 우리 힘내봐요!ㅎㅎ 그래도 골고루 먹으려고 해봐요 ㅎㅎ

  3. 엇 !! 전 2월25일이 예정일이에요 !! 저도 입맛이 없긴한데 그냥 꼬박꼬박 챙겨먹으려고 하는 중이에요 😭😭

    1. subcomment icon

      반가워요😆 역시 아기를 위해선 뭐라도 계속 먹긴해야하는거 같아요🥲

  4. 저도 2월 23일 예정 하루차이인데 진짜 저랑 똑같아요!! 입덧은 없는데 점심먹고 저녁까지 배가 안 고프고 뭐 먹고싶은게 없네요 입맛이 없어요 ㅠㅠㅋㅋ그래도 입덧은 아직 안 해서 다행인거같아요 저희 그래도 힘내서 뭐라도 열심히 먹어요!!ㅎ

    1. subcomment icon

      마자요 마자요 ㅋㅋㅋ 아가가 아직 안보이니깐 더 잘커서 보자고 억지로라도 찾아먹고있어요ㅠㅋㅋ정말 입덧이라도 없는게 너무 다행이에요! 저희 힘내요!!ㅎㅎ

  5. 저는 예정일이 2월23일인데 딱 하루 차이네요!! 저도 입덧도 없고 입맛도 없어서,, 지인들 만나서 저녁을 아예 밖에서 먹거나 두유나 과일 먹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정말 하루차이네요 ㅎㅎ 저도 저녁에 사람들을 좀 만나야겠어요! 좋은 방법이네요 ㅎㅎㅎ확실히 일할 땐 사람들이랑 먹어서 어떻게든 챙겨먹는거같아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