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밤에 일찍자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게ㅜ되네여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차인데 너무 졸려요...
정말 시도때도 없이 잠이 밀려와서 죽겠어요.. 일하면서도 계속 꾸벅꾸벅... 커피도 못마시고 먼가 방법이 없을까요???!!
댓글
4

저도 그래요.. 3시쯤이면 꼭 화장실 때문이라도 깨더라구요.. 아침에 5-6시에 또 일어나서 임테기 건드리는건 기본이구요 ㅋㅋ
전 저녁 8-9시부터 잠들어요.. ㅋ 원래는 새벽 1-2시에 자던 사람임 ㅋ

저도 맘같아서는 그 시간에 자고 싶은데 일이 10시에 끝나서 강제로 버티는 중이에요.. 하루하루가 더 졸려지네요..ㅠㅜ 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