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골드키위!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시작?? 음식 추천 해주세요~
맘님들 언제부터 입덧 시작하셨나요?? 전막생 5월15일 저번주 병원가서 알려주신 주수로는 5주1일차 콩콩이맘입니다. 어제까진 가리는거 없이 잘먹었고, 저녁 자기전에 약간 체했나? 생각들정도로 속이 더부룩한 정도 였는데요.. 오늘 아침 일어나자마자 울렁거려 아무것도 못먹겠어서 오렌지 주스 한모금 먹었는데 점심먹으러 식당가서 밥나오기 기다리다가 음식 역한냄새때문에 급하게뛰쳐나와 토해서 아무것도 못먹고ㅜㅜ 자두 세알 먹었는데 한시간만에 또 토하고 왔습니다.ㅠㅠㅠㅠㅠ 임신전에는 한끼안먹으면 배고파서 꼬박 챙겨먹고 그랬는데 지금은 배가 고프지도 않고. 앞으로 얼마간 이 울렁거리고 미식거림이 오래지속될지 겁부터 납니다.ㅜㅜ 혹시 입덧중 효과 보신 음식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13

정말 다양하네요!! 저도 저한테 맞는 음식 빨리 찾아지기를 🙏
전 방울토마토요..

저한테 맞는 음식 찾아다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얼린 젤리뽀, 과일, 쫄면..

오 얼린 젤리뽀 생각지도 못했네요~~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전 첫째때 입덧 막달까지 했는데 그때 열무냉면으로 달랬어요 참 크래커 드셔보세요

와 막달까지 입덧하시다니ㅜㅜ 정말 대단하시네요! 참크래커 사러 가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지금 둘찌는 6주4일인데 입덧은 없네요 ~

와 ..애기들마다 차이가 클수 있군요.. 첫임신이라 걱정도 많이되고 합니다. 우리 막달까지 힘내요 하늘이맘님 !


탈퇴한 유저
막달까지 가고싶네요 ^^ 10주아가보내고 다시재임신이라 걱정되네요
과일이 그나마 넘어가고...단백한 비스킷정도 살려고집어넣어요 종종 그때그때 땡기는음식이 있을겁니다..조금씩자주드세요 속이비면 또 엄청 불펴해요ㅜㅜ 저도 빨리 끝났음 좋겠어요ㅜㅜ

우리 함께 힘내시죠 쿤이맘님 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